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부천대, '2019 항공서비스과 예비승무원 콘테스트 예선' 성료

머니투데이 임홍조기자
원문보기

부천대, '2019 항공서비스과 예비승무원 콘테스트 예선' 성료

속보
이노스페이스 발사체 한빛나노 기립완료…최종기능 점검
[머니투데이 대학경제 임홍조 기자]

부천대학교가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 '2019 항공서비스과 예비승무원 콘테스트 예선'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예비승무원 콘테스트는 항공승무원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2·3학년)을 대상으로 1차 온라인 접수를 받아 총 2224명이 참가를 신청했다.

이후 부천대 항공서비스과 수시면접과 동일한 방식으로 예선을 진행, 본선 진출자 30명을 선발한다. 합격자 발표는 오는 16일 오전 10시 학교 홈페이지(www.bc.a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국에서 모인 고교생은 부천대 항공서비스과 시설투어, 학과 유니폼 체험, 모의 면접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펼쳤다.

특히 재학생과의 멘토링 시간을 통해 △면접 노하우 △다양한 입시 관련 정보 △졸업 후 진로에 대한 진학정보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받았다.

항공서비스과 정지아 학과장은 "올해 3회째를 맞은 부천대 예비승무원 콘테스트는 항공승무원을 꿈꾸는 전국의 고교생과 재학생이 함께 즐기는 진로체험 행사"이라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참가생이 항공승무원에 대한 꿈을 힘차게 펼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대 항공서비스과는 바른 인성과 글로벌 어학역량을 갖춰 항공서비스와 사업지원 서비스 전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는 전문인재를 양성한다. 이를 위해 실무위주의 창의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임홍조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