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 조감도 [사진= 대우건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대우건설은 지난 6월 14일 모델하우스를 개관한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가 선착순 분양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이 사업장은 중도금 무이자 융자 혜택 적용으로 실요자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경기도 파주시 운정3지구 A14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8층, 7개동 710세대(전용 ▲ 59A㎡ 88세대 ▲ 59B㎡ 104세대 ▲ 59C㎡ 104세대 ▲84A㎡ 155세대 ▲84B㎡ 75세대 ▲84C㎡ 184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전세대를 최근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 84㎡ 이하로 구성했다.
사업지 인근의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 운정역(예정)이 개통하면 서울역과 강남 삼성역까지 30분 이내에 이동할 수 있을 전망이며, 도보통학거리에 유치원 및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계획돼 있다.
세대에는 4베이-3룸 신평면을 적용했다. 전용 59㎡ 전타입은 드레스룸과 파우더룸을 제공해 수납공간을 강화했으며, 전용 84㎡B·C타입은 안방 광폭설계를 적용해 공간활용성을 높였다. 일부 타입에는 팬트리 및 알파룸을 제공했다.
세대 안에 고급호텔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매립형 샤워수전'과 '욕조수전'을 설치하고 에너지 절감을 위한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과 '난방 에너지 절감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장치', 'LED 조명' 등을 도입할 예정이다.
아울러 단지를 5개의 존(Zone)으로 나눠 단지 외곽에서부터 세대 내로 진입할 때까지 첨단 장비를 활용해 범죄와 사고를 예방하는 보안시스템 '5ZSS(Five Zones Security System)' 적용해 New 푸르지오 ‘Be Smart’ 프리미엄을 구현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200만원대로 중도금 무이자 융자 혜택을 제공한다. 입주 예정일은 2022년 1월이며,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에 마련돼 있다.
[MK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