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OSEN=심언경 기자] 아스트로 차은우가 방탄소년단 정국의 커피차 선물을 인증했다.
차은우는 지난 26일 아스트로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정국아 이리오너라 먹고 놀자 #고마워 #잘마셨어 #차이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은우는 '신입사관 구해령' 촬영장에 도착한 커피차 앞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해당 커피차는 방탄소년단 정국이 선물했다. 커피차 곳곳에서 정국의 센스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커피차 상단의 현수막에는 'ㅇㄹ아 ㅇㄹ오너라 먹고 놀자'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이는 판소리 '춘향가'의 '사랑가'를 차용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 'ㅇㄹ'는 차은우의 극중 인물 이림을 연상케 하는 자음이다.
![]() |
커피차 옆에 위치한 배너에는 '매화선생님. 제 시나리오도 하나 써주시죠!'라는 글이 적혀 있다. 정국의 깜찍하고 센스 넘치는 멘트가 웃음을 자아낸다.
조선 왕자로 변신한 차은우의 비주얼도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머리를 곱게 틀어올린 차은우는 하얀 피부와 짙은 눈썹, 조각 같은 이목구비로 시선을 강탈한다.
차은우는 현재 MBC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조선의 모태 솔로 왕자 이림 역을 맡아, 신세경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아스트로 공식 트위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