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더히든, 드라마 ‘퍼퓸’ OST곡 ‘네가 어디있든 그곳엔 내가 있을거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3인조 보컬그룹 더히든(THE HIDDEN)이 드라마 ‘퍼퓸’ OST곡 ‘네가 어디있든 그곳엔 내가 있을거야’를 공개했다.

최근 KBS2 월화드라마 ‘퍼퓸’ OST 가창에 나선 더히든은 드라마 전개에 재미와 감동을 전하는 수록곡 ‘내가 어디 있든 그 곳엔 내가 있을 거야’(I’ll be there) 음원을 22일 발표했다.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애타는 심경을 유려한 가사로 담아낸 이번 신곡은 더히든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드라마틱한 선율이 어우러져 웰메이드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이 곡은 국내·외 인기 뮤지션들의 프로듀싱을 비롯해 여러 편의 드라마 OST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의 작품이다. 드라마 영상미와 함께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노, 철민, 성현을 멤버로 결성된 더히든은 ‘니가 내 곁에 있으면 좋겠다’, ‘딴사람’ 등의 곡으로 인기를 얻으며 드라마 OST 활동에도 적극 참여해 왔다. 지난 5월에는 단독콘서트를 성공리에 개최해 팬들의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퍼퓸’ OST 더히든의 ‘내가 어디 있든 그 곳엔 내가 있을 거야’(I’ll be there)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