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포인트1분] AB6IX 대휘, 수준급 좀비연기 A등급 “좀비듀스101”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MBC : ‘마이 리틀 텔레비전V2' MBC : ‘마이 리틀 텔레비전V2'


[헤럴드POP=최하늘 기자]신인그룹 AB6IX가 좀비 액팅을 체험했다.

19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신인그룹 AB6IX가 배우 이미도와 함께 좀비 액팅을 체험하는 모습이 방송을 탔다.

배우 이미도는 좀비연기를 돕기 위해 출연했다면서 지하철에서 좀비로 변하는 연기를 선보여 AB6IX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대휘는 “좀비 연기를 한다고 해서 좀비 분장이 필요한 게 아니네요”라며 이미도의 연기에 감탄했다.

좀비액팅의 기본을 배운 AB6IX는 배우 지망생 채린과 ‘좀비듀스 101’이라는 코너 속의 코너로 누가 제일 좀비 연기를 잘 하는지 경쟁을 펼쳤다. 김동현이 첫 번째 주자로 연기를 펼치자 AB6IX 멤버들은 “일어나기 힘들텐데”. “손 짚으면 안 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전웅이 좀비 연기를 시작하자 이미도는 “가수 해야 되겠어”라고 말했고 등급평가로 C를 부여했다.

지난 방송에서 좀비 댄스에 소질을 보였던 리더 임영민은 “제가 준비한 좀비 연기는 나야나 입니다”라고 말하며 프로듀스101의 ‘나야 나’의 좀비 버전을 선보였고 B등급을 받았다. 이어 대휘가 좀비 연기를 선보였고 “좀비가 어딨어”라는 대사를 하며 좀비연기를 시작한 대휘는 모두를 놀라게 하는 흡입력과 에너지로 A등급을 받았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