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괴물 신인' ITZY(있지)의 멤버 채령이 개별 티저 속 상큼발랄함으로 무장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자랑했다.
29일 새 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와 타이틀곡 'ICY(아이씨)'를 발매하고 컴백하는 ITZY는 트랙 리스트, 단체, 유닛 및 개별 티저 이미지 등 다양한 컴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가요계 이목을 끌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8일 0시 ITZY의 SNS에 신보 'IT'z ICY'의 개인 티저 네 번째 주자 채령의 개인 티저 3종을 선보였다.
예지-리아-류진에 이은 네 번째 주자 채령은 공개된 티저서 반짝이는 배경 속 도도한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또 쿨썸머 송을 예고한 신곡 'ICY'의 콘셉트를 러블리한 미소와 기분 좋은 에너지로 완벽 소화했다.
타이틀곡 'ICY'는 JYP 수장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랩 메이킹과 작사로 참여했고 Cazzi Opeia, Ellen Berg, Daniel Caesar, Ludwig Lindell, Lauren Dyson, Ashley Alisha, Cameron Neilson 등 화려한 라인업의 작곡진이 협업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펑크 기반의 엣지 있는 트렌디한 댄스곡으로 '다른 사람들의 말에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 길을 걸어가겠다'는 ITZY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녹여냈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