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서울, 20일 전북전서 맥도날드 스페셜데이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서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이균재 기자] FC서울이 오는 20일 오후 7시 열리는 K리그1 전북과 홈경기를 맥도날드 스페셜데이로 개최한다. 이번 맥도날드 스페셜데이는 FC서울과 맥도날드가 함께 진행하고 있는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 누적 참가자 35만 명 돌파를 기념해 진행하게 됐다.

FC서울과 맥도날드는 지난 2006년부터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 을 진행해왔으며, 최근 누적 참가인원 35만명을 돌파하며 축구를 통한 아이들의 건강한 신체활동과 올바른 성장에 꾸준한 관심과 발전을 기울여 오고 있다.

이번 스페셜데이에서는 전북과의 빅매치답게 다양한 행사와 푸짐한 선물이 준비된다. 북측광장 이벤트 현장에서는 대형풋볼다트 이벤트를 통해 맥도날드 쿠폰 500개와 생수 1000개를 증정할 예정이며 장내에서는 전광판 사다리타기 이벤트를 통해 20만 원 상당의 맥도날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의미 있는 시축행사도 진행된다. 누적인원 35만명 돌파를 기념해 현재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 회원인 김도은 어린이, 박준혁 어린이가 한국맥도날드 조주연 대표이사와 함께 시축하며 빅매치의 킥오프를 축하할 예정이다.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축구교실 누적 35만명 돌파기념 맥도날드 스페셜데이로 진행되는 전북전예매는 FC서울 홈페이지와 FC서울 공식앱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FC서울 홈페이지와 공식 SNS서 확인할 수 있다./dolyng@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