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법의 심판대 오른 MB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 ‘아디다스 대전’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1~17일 이월상품 최대 60% 할인 판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은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개최를 기념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아디다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 1층 특설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디다스의 1년차 이월상품을 최초 판매가 기준 최대 60% 할인 판매 한다.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은 세계수영대회 아티스틱경기장이 위치한 염주체육관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 행사기간 중 많은 소비자와 관광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해 행사 물량을 대량 기획하고, 인기 아이템 및 인기 사이즈 등이 부족하지 않도록 사전 확보했다.


또 외국인 관광객들의 편의를 위해 외국어 가능 직원이 통역 서비스를 진행하며 매장직원들은 스마트폰 통역앱을 설치해 활용키로 했다.


여름 시즌에 맞춰 처음 선보이는 이번 행사에서는 쿨 썸머 스포츠 의류부터 운동화, 샌들까지 의류와 용품을 토탈 전개한다.


티셔츠와 반바지는 각 3만5000원에 구입이 가능하고 아디다스 인기 아이템인 운동화와 런닝화는 4만 9000원에 선보인다. 바캉스 인기아이템인 샌들은 3만9000원, 슬리퍼는 1만 9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판매한다.


아디다스 2층 본매장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정상상품을 20%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양남균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장은 “세계수영선수권대회 기간 광주를 찾아 주시는 선수 및 관광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진행 할 것” 이라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s6751@hanmail.net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