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목)

이슈 맛있게 살자! 맛집·요리·레시피

[N쿡모아] 초복 더위 물렀거라, 보양식 닭요리로 더위 극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KFC 제공©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오리지널 치킨 브랜드 KFC가 오는 12일까지 4일간 선착순 한정 판매로 버켓 메뉴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초복을 맞아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갓양념치킨 단품 8조각 구매 시 소이크리스피 버켓주니어 1마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제품인 ‘갓양념치킨’은 바삭한 프라이드치킨에 매콤 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져 ‘맵단’의 정석을 보여주는 메뉴다. ‘소이크리스피 버켓주니어’는 고소하고 짭조름한 간장베이스의 크리스피 치킨으로 구성된 버켓 제품으로, 1만1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

뉴스1

육수당 제공©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식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여름철 삼복 시즌을 앞두고 색다른 보양식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육수당의 보양식 신메뉴는 ‘얼큰반계탕’으로 기존의 하얀 국물의 삼계탕과는 달리 얼큰한 육개장을 활용한 국물이 특징인 메뉴다.

‘얼큰반계탕’은 육수당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진한 사골육수로 만든 육개장에 양지고기 대신 반계를 통째로 넣어 육개장의 매콤하면서도 얼큰한 맛과 삼계탕의 든든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많은 고객들이 삼복 기간 동안 얼큰 반계탕을 즐길 수 있도록 1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판매할 예정이다.

뉴스1

랭킹닭컴 제공©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랭킹닭컴은 최근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만두의 네번째 시리즈인 한끼만두 짬뽕맛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만두 짬뽕맛은 닭가슴살과 더불어 오징어를 사용해 쫄깃한 식감과 단백질을 동시에 잡았으며 여기에 부추, 양파, 고추 등 다양한 채소의 풍성한 맛을 추가했다.

또한 진한 불맛과 칼칼함을 만두에 담아 마치 한국인이 좋아하는 얼큰한 짬뽕의 국물을 마시듯이 진한 육즙이 배어 나와 맛볼 수 있도록 했다.

한 팩당 200g으로 제작된 해당 제품은 314kcal에 단백질이 21g이나 포함되어 있어 영양 걱정을 해소했으며 전자레인지에 데워 간단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