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연예계 루머와 악플러

모모랜드 측 “악플러 고소장 제출, 선처없이 강력 조치”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은지 기자

그룹 모모랜드가 악플러에 대한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5일 모모랜드의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지속적으로 발생해온 소속 아티스트 모모랜드에 대한 인터넷 상의 악의적인 댓글 및 성적 희롱, 허위사실 유포 등 악성 게시물에 대해 더 이상 간과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며 “악플러들에 대한 고소장 제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자체 모니터링 및 팬 분들의 제보 자료를 취합해 법무법인 원진과 법적 대응 절차를 검토해왔다”며 “악플러들의 도 넘은 행위로 인해 소속 아티스트들에 피해가 극심했던 만큼 선처 없는 강력한 후속 조치를 이어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매일경제

그룹 모모랜드가 악플러에 대한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사진= 천정환 기자


마지막으로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모모랜드는 지난 2016년 미니앨범 ‘​Welcome to MOMOLAND’로 데뷔했다. ‘I'm So Hot’, ‘ BAAM’, ‘뿜뿜’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멕시코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모모랜드 해외 프로모션에 주력하고 있다.

모모랜드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LD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지속적으로 발생해온 소속 아티스트 모모랜드에 대한 인터넷 상의 악의적인 댓글 및 성적 희롱, 허위사실 유포 등 악성 게시물에 대해 더 이상 간과할 수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이에 강력한 법적 대응을 위해 법무법인 원진과 협력하여 악플러들에 대한 고소장 제출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동안 당사는 자체 모니터링 및 팬 분들의 제보 자료를 취합해 법무법인 원진과 법적 대응 절차를 검토해왔습니다. 악플러들의 도 넘은 행위로 인해 소속 아티스트들에 피해가 극심했던 만큼 선처 없는 강력한 후속 조치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당사와 모모랜드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 인사드립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