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락스게이밍, GIRLGAMER ESPORTS FESTIVAL 韓 예선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락스게이밍은 ‘GIRLGAMER ESPORTS FESTIVAL(걸 게이머 e스포츠 페스티벌)’의 아시아 지역 행사인 ‘걸 게이머 서울 페스티벌’의 한국 예선 참가자를 21일부터 모집한다.

‘걸 게이머 e스포츠 페스티벌’은 여성이라는 편견과 선입견을 없애고 여성 게이머들이 실력을 증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하는 국제 e스포츠 행사다. 각 국가별 예선전과 대륙별 본선전을 거쳐 12월 두바이에서 열리는 GIRLGAMER ESPORTS FESTIVAL World Final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매경게임진

‘걸 게이머 서울 페스티벌’에서는 아시아 예선(아시아 대표 선발전)에 참가할 2개 팀을 가린다.

‘리그오브레전드’ 단일 종목으로 치러지며 7월 13일부터 9월 1일까지 오프라인 예선전을 펼칠 예정이다.

강남 게임이너스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예선전 기간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1위팀은 아시아 예선에 자동 출전 자격이 주어진다. 2위부터 4위팀은 8월 31일, 9월 1일 양일간 플레이오프를 통해 나머지 한 장의 출전티켓을 놓고 각축을 벌인다.

총 8주간 치러지는 한국 예선(한국 대표 선발전)은 아프리카TV 플랫폼에서 단독 생중계된다.락스게이밍 관계자는 “오프라인 한국 예선전은 GIRLGAMER 공식사이트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만 16세 이상 여성으로 30레벨 이상 계정을 보유한 소환사이여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반드시 5인 1팀으로 접수하여야 하며 5인 모두 개별 신청이 필수이고 신청 시 팀명과 아이디는 모두 영문으로 작성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