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라면' 봉지 하나면 무엇이든 감쪽같이 수리해내는 아티스트가 화제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29일, 온라인 미디어 넥스트샤크 등 외신들은 'Xiubandrng'라는 이름의 31살 중국 아티스트의 영상을 소개했습니다.
영상을 보면, 남성은 깨진 세면대에 라면을 채워 넣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 모양이 잡히자 그 위에 강력 접착제를 뿌려 단단하게 만든 다음, 끌과 사포로 긁어내며 표면을 다듬습니다.
마지막으로 페인트를 칠하고 나면 온전한 세면대 형태가 완성됩니다.
![]() |
'Xiubandrng'는 중국 유명 비디오 공유 앱인 '도우인'에 DIY 영상을 올리면서 명성을 얻기 시작했습니다. 주로 라면을 사용해 가정용품과 가구를 고치고, 종종 라면 외에도 다양한 음식 재료들로도 동일한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그의 인상적인 영상은 전 세계 누리꾼들의 눈을 사로잡아 유튜브 등 다양한 SNS 플랫폼을 통해 빠르게 공유되며 관심을 끌었습니다. 심지어 여러 유튜버가 'Xiubandrng'을 따라 하기 위해 나섰지만 아무도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 |
이에 몇몇 누리꾼들은 "뜨거운 물 닿으면 익어서 바로 망가지는 거 아니냐", "과연 저게 효과가 있을지 의문이다"라며 회의적인 의견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모양을 만들고 똑같은 무늬를 살려내는 것까지 재능이 대단하다", "아티스트라고 할 만하다"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유튜브 4 Way Link, 인스타그램 classyvirals)
▶'韓 관광객 탑승' 헝가리 유람선 침몰 사고
▶[인-잇] 사람과 생각을 잇다
▶네이버 메인에서 SBS뉴스 구독하기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