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아스달 연대기' 장동건, "콘셉트 한 번에 합격... 저는 다 잘 어울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장동건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아스달 연대기'의 장동건이 특이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고 밝혔다.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두베홀에서 열린 tvN 주말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박상연 작가, 김영현 작가가 참석했다.

이날 김지원은 '아스달 연대기' 속 독특한 분장과 의상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 "드라마를 시작하기 전에 저희가 콘셉트를 맞추기 위해 만났다. 그때 수염을 붙이고 의상을 갖춘 장동건 선배님을 처음 뵀는데, 너무 멋져서 5초 정도 가만히 봤다. 정말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졌다"고 말했다.

이에 장동건은 "의상 콘셉트를 맞출 때 다들 오래 걸렸는데 저는 한 번에 끝났다"며 "저는 다 잘어울린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송중기는 "'멋있다' 같은 칭찬을 하면 보통 '아니에요~'라고 하지 않나. 그러나 선배님은 '그렇지?'라고 하신다"고 덧붙여 현장을 폭소케 했다.

'아스달 연대기'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한편 tvN 주말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는 오는 6월 1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