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리틀 포레스트' 이서진X이승기, SBS 최초 월화예능 출연 확정..첫 동반 고정 예능[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이현진 기자]

헤럴드경제

사진제공 : 후크 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서진, 이승기가 SBS 새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 출연을 전격 확정지었다.

평소 ‘Lee 브라더스’라 칭하며 절친한 형, 동생 사이를 자랑해온 두 사람은 ‘리틀 포레스트’를 통해 현실 형제를 넘나드는 브로맨스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서진, 이승기가 함께 하는 새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는 스타들이 푸른 잔디와 맑은 공기가 가득한 자연에서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친환경 돌봄 하우스를 여는 무공해 청정 예능이다.

제작진은 “그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Lee 브라더스’ 이서진X이승기의 예능 첫 호흡과 두 사람이 이끌어가는 돌봄 하우스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해달라”며 기존 예능과 차별화되는 새로운 예능 탄생을 예고했다.

SBS에서 파격적으로 편성한 첫 16부작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는 오늘(28일) 낮 12시부터 공식 인스타그램과 SBS 공식 SNS 전 채널 및 주요 포털 사이트를 통해 첫 티저를 최초 공개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서진-이승기와 함께 할 아이들을 모집하고 있다.

이서진, 이승기의 SBS 새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는 올 여름 첫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