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다비치안경, 마마무 솔라가 선택한 컬러렌즈 '스타리 2종' 출시

머니투데이 권현수기자
원문보기

다비치안경, 마마무 솔라가 선택한 컬러렌즈 '스타리 2종' 출시

서울맑음 / -3.9 °
[머니투데이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1일 착용 렌즈보다 4배 더 사용할 수 있는 3일 착용 컬러렌즈]

다비치안경체인(이하 다비치안경)은 대표 콘택트렌즈 브랜드인 '뜨레뷰' 시리즈의 3일 착용 컬러렌즈 '스타리(STARRY)'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3.1mm의 미디엄 사이즈 그래픽 직경으로 제작했으며, 1일 착용 렌즈보다 4배 더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데이 브라운과 나이트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또한 실리콘 하이드로겔 소재로 산소투과율이 일반 하이드로겔 렌즈보다 높아 눈의 피로도를 줄일 수 있으며 UV차단 기능을 더해 눈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특히 특허 기술로 렌즈에 색소를 침투시켜 눈에 직접 닿지 않아 안정적이며, 색소 침착으로 인한 부작용을 감소시켰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스타리는 다비치안경의 공식 모델인 걸그룹 '마마무'의 솔라가 선택한 콘택트 렌즈"라며 "트렌디한 색상의 편안한 데일리 렌즈를 선호하는 고객이라면, 높은 품질에 경제적인 스타리에 큰 만족감을 느낄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비치안경은 스타리 출시를 기념해 스타리 두 팩 구매 시 37% 할인할 수 있는 할인쿠폰 발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에 가입 또는 로그인 후 자동 발급된 쿠폰함의 쿠폰을 매장에 제시하면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할인 적용을 받아 스타리 렌즈를 2팩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마무 포토카드 굿즈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품질은 높인 3일/3주 착용 렌즈 '뜨레뷰'와 10대 고객을 위한 새로운 브랜드 '텐텐'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권현수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