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게임메카 언론사 이미지

쌍둥이 자매 출격, 붕괴 3rd '로잘리아'와 '릴리아' 추가

게임메카
원문보기

쌍둥이 자매 출격, 붕괴 3rd '로잘리아'와 '릴리아' 추가

속보
美쿠팡 투자사 "한국 정부가 차별적 대우" 조사 요청<로이터>
▲ '붕괴 3rd' 쌍둥이 자매 캐릭터 '로잘리아'와 '릴리아' (사진제공: 미호요)

▲ '붕괴 3rd' 쌍둥이 자매 캐릭터 '로잘리아'와 '릴리아' (사진제공: 미호요)




미호요는 2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붕괴 3rd'에 쌍둥이 자매 콘셉트를 가진 새로운 플레이어블 캐릭터 ‘로잘리아 아린’과 ‘릴리아 아린’를 추가하는 ‘꿈을 좇는 두 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추가된 ‘로잘리아 아린’ S급 슈트 ‘체리 폭탄’은 이능 속성 중근거리 물리 대미지 캐릭터다. ‘릴리아 아린’ A급 슈트 ‘블루베리 특공’은 기계 속성 방어형 캐릭터다. 두 자매 슈트가 동시 출전할 경우 각종 강화 효과와 연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캐릭터 및 슈트 추가와 함께 신규 연대기 ‘꿈을 좇는 두 별’도 개방됐다. 이용자는 연대기를 통해 ‘로잘리아’, ‘릴리아’ 자매가 어려서부터 꿈꿔온 ‘아이돌’이 되기 위해 펼치는 각종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로잘리아’와 ‘릴리아’ 캐릭터 조각을 쉽게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연대기를 플레이할 때마다 ‘블루베리 특공’ 조각을 얻을 수 있으며, 확장 보급과 전장의 보고, 마녀 회랑에서 ‘체리 폭탄’ 조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미호요는 ‘꿈을 좇는 두 별’ 업데이트와 함께 로그인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수정, 성흔 등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캐릭터 체험 스테이지와 스킬 레벨업 혜택을 통해 신규 슈트를 체험할 수 있다.

‘붕괴 3rd’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안민균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