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사랑이란게 신비해"…체리블렛의 풋풋한 고백 '네가 참 좋아' [쥬크박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체리블렛이 구체화된 세계관과 함께 풋풋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체리블렛의 두 번째 싱글 'LOVE ADVENTURE'의 음원과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는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모던 팝 장르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난 네가 참 좋아!"라고 외치는 체리블렛의 당찬 에너지가 느껴진다. 데뷔곡 'Q&A'가 체리블렛의 세계관을 소개했다면 '네가 참 좋아'는 '러브 어드벤처 AR게임'이라는 새로운 게임 맵을 받은 멤버들이 무대를 통해 게임을 풀어나간다.

"네 앞에 선 너를 본 순간/ 달라졌어 모든 게" "사랑이란게 신비해/ 다른 나를 발견해/ 너의 말이 마법처럼/ Change me" "세상 그 무엇보다/ 너의 그 한마디가 나를 깨워" 등의 가사에는 풋풋하면서도 솔직하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체리블렛의 세계관을 확장하고 있다. '네가 참 좋아' 뮤직비디오는 '체리블렛이 사랑을 얻기 위해 러브 어드벤처 AR게임에 뛰어든다'는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증강현실(AR)과 가상현실(VR) 기법을 활용했다. 뮤직비디오 속 체리블렛 멤버들은 다양한 퀘스트를 해결하기 위해 애쓰는 모습을 보이며, 화면에 보이는 다양한 효과들은 콘셉트에 대한 몰이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 외에도 '탁구공', '발그레'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네가 참 좋아' 뮤직비디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