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신비주의 Y군, 마미손 공연장서 인증샷..무한한 관심UP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신비주의 가수 Y군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군 공식 SNS 를 통해 공연장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Y군 공식 SNS 인스타그램 에 “마미손 렛츠기릿”라는 글과 함께 셀카 사진 한 장을 게재 했다. 공개된 사진 속 Y군과 마미손은 블랙,분홍 색상의 복면을 착용하고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하고 있다.

Y군 은 대중은 물론 연예인들의 무한한 관심도 한 몸에 받고 있다. 유재석을 비롯해 유희열, 유병재, 비투비 육성재, 윤민수, 유상무, 양세형, 윤종신, 유세윤, 윤도현, 이국주, 이상준 등이 Y군을 향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신비주의 그를 향한 궁금증, 애정을 드러내고 있으며 마미손 또한 정제불명의 가수로 대중은 물론 연예인들의 무한한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한 사진을 본 팬들은 “Y군,마미손 대박”,“공개언제하나요?”,“Y군 농구장에서 받어요”, “Y군 동전두개 노래 좋던데 얼굴 공개 해주세요”Y군,마미손 듀엣??”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Y군은 앞으로도 활발한 음악활동을 이어갈 예정. 열띤 대중의 반응에 힘입어 5월 정체를 드러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제공 -Y군 SNS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