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TMI NEWS' 아이즈원, 비밀 대공개 '잠버릇부터 이상형까지'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 = Mnet 'TMI NEWS' 방송화면 캡처


[헤럴드POP=황미례 기자]'TMI NEWS' 아이즈원의 비밀이 공개됐다.

25일 방송된 Mnet 'TMI NEWS'에서는 아이즈원이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미야와키 사쿠라의 잠버릇이 공개됐다. 알고보니 눈을 뜬다는 것. 최예나는 "요즘엔 눈을 뜨고 자면서 잠꼬대까지 한다"고 말했다. 이에 마야와키는 "거짓말 하지 마"라고 소리쳤다.

최예나의 잠버릇도 공개됐다. 권은비는 "최예나는 잘 때 그렇게 코를 곤다"고 폭로했다.

아이즈원이 꿈꾸는 미래뉴스도 공개됐다. 바로 광고 퀸이 되는 것. 아이즈원은 치킨 광고를 찍어가며 "닭다리를 들고 찍는 광고야 말로 대세들만 찍는 느낌이다"고 전했다.

미야오키 사쿠라는 드라마 '도깨비'의 광팬이라고도 밝혔다. 이어 사쿠라는 '도깨비'의 주인공 공유와 전화를 했다.

공유는 아이즈원은 물론 미야와키 사쿠라도 알고 있다며 "팬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미야와키는 "아이즈원 사랑해 달라"고 말했다.

하지만 전화의 주인공은 공유가 아닌 크리에이터라는 것을 알고 아이즈원들은 아쉬움을 자아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