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N현장] '미스트롯' 송가인 "고속터미널 쇼핑 마니아, 사람들이 알아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트로트 가수 홍자, 송가인(오른쪽)이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열린 ‘미스트롯’ 전국 투어 라이브 콘서트 제작 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9.4.25/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미스트롯' 송가인이 방송 후 많은 사람들이 알아본다고 말했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출연진으로 꾸려지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제작발표회가 25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하나투어브이홀에서 열렸다.

송가인은 방송 후 달라진 점에 대해 "많이 알아봐주셔서 감사하다. 내가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쇼핑 마니아인데 거기에 갔더니 가게 사장님들이 너무 좋아해주셔서 서비스를 많이 받았다"라고 말했다.

또 홍자는 "응원의 메시지도 많이 받아서 힘을 내서 '미스트롯' 촬영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라고 했다.

이어 "경연이다보니 (고음의) 노래를 선곡하게 되니까 목 관리가 힘들었는데, 이제 관리를 잘 해서 좋은 목소리를 들려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2월28일 처음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은 제 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차세대 트롯 스타를 탄생시킬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종편 예능 역대 최고 시청률인 12.879%(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하는 등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미스트롯'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송가인, 홍자, 강예슬, 두리, 정다경, 정미애, 김나희, 박성연, 하유비, 김소유, 숙행, 김희진이 전국투어 콘서트에 오른다. 콘서트는 오는 5월4, 5일 서울 '효 콘서트'를 시작으로 5월25일 인천, 6월8일 광주, 6월22일 천안, 6월29일 대구, 7월13일 부산, 7월20일 수원에서 관객을 만난다.
ichi@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