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N디데이] 백예린, 오늘 솔로 컴백…2년3개월만의 '몽환 음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백예린©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백예린이 18일 오후 6시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 및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공개한다.

이번 컴백은 2016년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송 'Love you on Christmas' 후 2년 3개월여만이다.

백예린은 디지털 싱글 '우주를 건너', 'Bye bye my blue' 등을 통해 독보적인 음색과 자기만의 감수성이 새겨진 노래를 선보이며 여성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다졌다.

2015년 11월 발매한 첫 미니 앨범 'FRANK'이후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를 발표하고 한층 더 성장한 음악을 선보인다.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관계 안에서 서로 의도치 않게 피어난 불안함은 우리 잘못이 아니며 결국 그것은 우리를 더 크게 만들어 줄 것'이라는 '관계'에 대한 백예린의 생각을 담았다. 백예린만의 몽환적인 음색과 멜로디로 마음의 위로를 선사한다.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 뮤직비디오는 백예린만의 섬세한 감수성을 담아냈다. 소중한 자신만의 일기장을 장식하고 누군가에게 선물하는 듯한 내용의 MV를 통해 백예린의 감정선을 엿볼 수 있다. 백예린 특유의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음색과 감성이 뮤직비디오에도 고스란히 녹아들었다.

백예린의 짙어진 감수성을 확인할 수 있는 새 디지털 미니 앨범 'Our love is great'의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mh1@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