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T1001101' 태민 "짧았던 'WANT' 활동, 금방 새 앨범 나올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사진=SM 제공


태민이 컴백을 예고했다.

17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태민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T1001101'(티일공공일일공일)이 개최된 가운데 이날 태민은 오프닝이었던 '아이덴티티'에 대해 "신곡이다. 'WANT' 앨범의 'outro'로 수록돼 있었는데 그때 'outro'를 복선이라고 했었지 않나. 이렇게 콘서트로 이어지는 거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금의 저를 담아낸 가사와 음악이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고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노래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태민은 미니2집 앨범 활동이 2주로 짧았던 것에 대해 "2주동안 활동을 했는데 아쉬웠지 않았나. 'WANT' 활동을 더 길게 하고 싶었는데 공연 준비가 겹쳤었다. 기존에 하지 않았던 공연이라 그런지 긴장이 많이 되서 공연 준비를 집중하느라 활동이 짧았다"고 팬들의 아쉬움을 다독였다.

그러면서 "또 금방 앨범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너무 아쉬워말고 기다려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해 팬들의 뜨거운 환호성을 자아냈다.

한편 태민은 이번 콘서트에서 'Press Your Number', 'MOVE', 'WANT' 등 히트곡들을 비롯해 지난 2월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두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일본 발표곡까지 총 25곡을 선사해 3일간 1만 5천명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