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소현-김유정, 연기대상 수상 아역배우 “안혁모선생님 감사합니다”

파이낸셜뉴스
원문보기

김소현-김유정, 연기대상 수상 아역배우 “안혁모선생님 감사합니다”

속보
트럼프, 젤렌스키와 회동 개시…"협상 마지막 단계"

김소현, 김유정의 연기지도 선생인 안혁모씨가 알려졌다.

최근 싸이더스HQ의 안혁모씨는 장혁, 김선아, 전지현, 박시후, 송중기 등 국내 톱스타들의 연기스승을 지낸 것으로 알려졌고, 그 동안 스타급 배우들과는 다르게 아역배우들의 지도해 최고의 한해를 보내며 눈길을 끌었다.

안혁모씨는 김유정과 김소현의 연기지도를 맡아, 특히 김소현의 ‘해를 품은 달’과 ‘보고싶다’를 함께 분석, 준비해가며 새로운 아역스타로 급부상한 이유로 그의 도움이 큰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것.

특히 지난 MBC ‘연기대상’에서 나란히 ‘아역상’을 수상한 대세 아역배우 김소현&김유정이 수상소감으로 “안혁모 선생님 감사합니다”라며 연기지도 스승에 대한 애정을 보여 그의 영향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에 안혁모씨는 “천천히 습득하더라도 ‘대본해석과 인물에 대한 이해를 통해 리액션을 잘 할 수 있도록 연기의 기본을 다지는 학습을 우선순위로 해야 한다”며 “해석과 이해를 통한 정확한 연기로 대중의 사랑 받는 캐릭터를 만들어낼 수 있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안혁모씨는 “아역 연기교육양성에 힘써 제 2의 김소현, 김유정을 만들어갈 예정이다”고 포부를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ksteem@starnnews.com김승태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파이낸셜뉴스 [모바일웹] | 패밀리사이트 [부산파이낸셜뉴스] [fn아이포커스] [fn아트] | 공식 SNS계정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