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컴백’ 샤플라(ShaFLA), 신곡 ‘요즘 너 달라’ 티저 공개…팔색조 매력 주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4인조 걸그룹 샤플라(ShaFLA)가 컴백 음원 발표를 앞두고 티저를 공개했다.

오는 18일 발표를 앞둔 신곡 ‘요즘 너 달라’는 미디엄템포의 힙합비트에 마이너풍의 감성적인 멜로디와 랩을 기반으로 한 마이너 발라드로 만들어졌다.

격정적인 현 선율과 어쿠스틱 기타사운드가 조화를 이루어 랩, 코러스, 브릿지로 연결되며 유진, 지선, 수현, 슬기 등 4명 멤버의 보컬 매력이 부각됐다. 연인과의 이별을 직감하고 담담하게 받아들이는 여자의 내면을 샤플라의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표현했다.

소속사 바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018년 10월 ‘뚜루뚜 빠라빠’로 데뷔한 후 5개월만에 내놓는 신곡 ‘요즘 너 달라’는 멤버들 각각의 보컬 톤에 중점을 둔 곡으로 봄의 활력을 느낄 수 있는 현의 선율과 조화를 이룬 고혹적이고 세련된 가창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음원 공개를 앞두고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자아내는 공간을 배경으로 멤버 4명이 출연해 각각의 매력을 극대화 한 모습을 비추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샤플라의 신곡 ‘요즘 너 달라’는 18일 오후 6시 멜론, 지니뮤직, 벅스 등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