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진심이 닿다' 이동욱, 두 손 모아 꼭 쥔 어묵바..귀염뽀짝 현장 포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이현진 기자]

헤럴드경제

‘진심이 닿다’ 이동욱의 현장 스틸 컷이 공개됐다.

2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극본 이명숙, 최보림/ 연출 박준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에서 올웨이즈 로펌 워크숍을 떠난 이동욱(권정록 역)의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동욱은 휴게소에서 기쁘고 당당한 얼굴로 어묵바를 손에 쥐고 걸어오고 있다. 하지만 이어지는 사진에서 그는 다른 이들이 들고 있는 어묵바를 목격한 장면이 포착됐다. 정록은 어묵바를 꽃다발처럼 가득 들고 있는 손을 보고, 놀라고 기막히다는 표정으로 서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과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27일 ‘진심이 닿다’ 7회 방송에서 정록은 진심에게 ‘직진 고백’을 했다. 그는 ‘우리 연애합시다’라고 쓴 손편지를 진심에게 전하며, 연애의 시작을 알린 것. 뿐만 아니라, 연애 1일차인 그들은 천문대 데이트를 하며 심쿵 로맨스를 선사하기도.

또한, 방송 후 공개된 예고 영상을 통해 비밀 연애 중인 두 사람이 올웨이즈 로펌 워크숍을 함께 떠나는 이야기가 그려지면서 갈수록 달달한 로맨스에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이동욱-유인나 주연의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진심(예명 오윤서/유인나 분)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 분)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이며, 오늘(28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