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김보라♥조병규 열애 인정…네티즌 응원 물결 "예쁜 사랑 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배우 김보라와 조병규 / 사진=조병규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기 드라마 'SKY(스카이) 캐슬'에 함께 출연한 배우 김보라와 조병규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지난 21일 두 사람의 각자 소속사에서 교제 사실을 인정하자, 김보라는 조병규와 열애 중인 것을 인정하며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자신의 팬카페에 입장이 담긴 장문의 글을 게재한 김보라는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SKY(스카이) 캐슬’을 통해 인연을 맺고 친하게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설명했다.


두 사람은 지난 2월 초부터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보라와 조병규는 지난 1일 종영한 JTBC 드라마 'SKY(스카이) 캐슬'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특히 두 사람은 지난달 3일 공개된 해당 드라마 메이킹 영상에서 친밀한 모습을 보여 처음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다.


김보라와 조병규가 열애 사실을 인정하자 네티즌들은 "정말 잘 어울려 보여요", "예쁜 사랑 하세요", "행복하세요" 등 응원 댓글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한편, 김보라는 'SKY(스카이) 캐슬' 이후 차기작으로 라이프타임의 새 웹드라마 '귀신데렐라'에 출연했고, 조병규는 오는 3월 11일 첫 방송 되는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