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POP이슈]용감한 홍차X사무엘, 차트 1위+실검 장악..신곡 '사람들' 대박 행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이현진 기자]

헤럴드경제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 공식 인스타그램


홍경민과 차태현이 만든 프로젝트 그룹 '용감한 홍차'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홍경민, 차태현, 사무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무엘은 이 날 방송에서 용감한 홍차와 함께하게 된 배경에 대해 "어쩌다가 형님들과 함께 했다. 대표님한테 연락을 받았는데 녹음을 해야 된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갑작스러운 합류에 대한 진실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차태현은 "우리는 무엘이가 없으면 행사가 안 될 정도. 무엘이가 없으면 너무 멋이 안 난다. 있는 게 훨씬 낫다"고 말하며 사무엘이 피처링이 아닌 'With'라고 표시된 이유에 대해서도 밝혔다.

또 용감한 홍차는 "이번 앨범이 잘 되면 다음번에는 홍진영과 함께 '홍진영차'를 생각중이다"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용감한 홍차는 지난 17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사람들 (With 사무엘)'을 공개했다. 음원 공개날과 동시에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를 통해서는 금강 휴게소에서 깜짝 쇼케이스를 진행하는 모습을 보이며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곡 '사람들 (With 사무엘)'은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차트인을 기록했으며, 한 음원 사이트에서는 1위까지 올라가는 영예를 안았다. '1박 2일'이 방송되고 난 직후는 물론, 컬투쇼가 방송되고 난 현재까지도 용감한 홍차와 사무엘은 국내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 속에 있다.

용감한 홍차는 '용띠클럽' 멤버로 유명한 우정을 자랑하는 국민 가수 홍경민과 가수로서도 맹활약한 바가 있는 차태현이라는 조합에 가요계 대형 신인 사무엘을 더한 엄청난 그룹. 결국 용감한 홍차는 음원차트 1위, 실시간 검색어 장악이라는 결과로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용감한 홍차와 사무엘은 18일 방송된 '두시탈출 컬투쇼'를 시작으로 '유희열의 스케치북', '뮤직뱅크', '음악중심', '인기가요', '너의 목소리가 보여 6' 등 이번 주 방송되는 모든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박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용감한 홍차가 과연 어떠한 기록을 또 세울 것인지 기대되는 바다.

한편 용감한 홍차의 신곡 '사람들 (With 사무엘)'은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작곡한 곡으로 중독성 강한 락트로닉 장르의 곡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