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이예준, '프리스트' OST 두 번째 주자...오늘(5일) 'Light Me'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장진리 기자] OCN 토일 오리지널 '프리스트'와 실력파 보컬리스트 이예준이 만났다.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프리스트’ OST Part 2 이예준의 ‘라잇 미(Light Me)' 음원이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될 'Light Me'는 브릿팝과 얼터너티브를 넘나드는 슬로우템포 록 장르의 곡으로, 몽환적인 피아노, 기타 등의 밴드 사운드에 실력파 보컬 이예준의 섬세하면서도 다이나믹한 보컬이 더해져 드라마틱한 전개를 보여준다.

‘프리스트’ OST 두 번째 주자 이예준은 2013년 오디션 프로그램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2 우승자로, 지난 2014년 첫 번째 싱글 ‘약속 (with 신용재)’으로 데뷔해 ‘진심’, ‘넌 나의 20대였어’, ‘사랑 한 번 쯤은’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프리스트’의 두 번째 OST 주자로 나서게 된 이예준은 ‘Light Me'의 다소 어려운 감정선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잘 소화해내며 듣는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전망이다.

한편, ‘프리스트’는 2018년 남부가톨릭병원에서 벌어지는 초현실적 현상들 속에서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힘을 합친 의사와 엑소시스트의 메디컬 엑소시즘 드라마다. 탄탄한 스토리와 연우진, 정유미, 박용우 등 배우들의 현실감 넘치는 열연이 더해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예준이 가창에 참여한 ‘프리스트’ OST Part 2 ‘Light Me’는 오늘(5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ari@osen.co.kr

[사진] withHC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