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프로배구 V리그

OK저축은행, 24일 한국전력전 '하이틴 데이'로 꾸민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배구 OK저축은행이 한국전력을 홈에서 만난다.

OK저축은행은 오는 24일(토) 낮 2시 한국전력과 안산상록수체육관에서 홈경기를 펼친다.

OK저축은행은 한국전력전 승리로 분위기 반전과 선두권 추격의 발판을 마련한다는 각오다. 특히 한국전력과는 지난 홈 개막전에서 기분 좋은 승리의 기억이 있다.

OK저축은행은 이날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청소년들을 위해 '하이틴(high teen) 데이'로 홈경기를 꾸며 다양한 경품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한다.

우선 이날 입장하는 모든 수험생들은 수험표 지참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고려은단에서 제공하는 비타민 음료를 증정한다. 수험생 무료 입장 이벤트는 올 12월 홈경기까지 진행된다.

또한 연고지인 안산 지역 내 상록고 학생들이 선수 입장 시 에스코트 이벤트에 참여하고 상록고 치어팀 팀과 OK저축은행 치어팀이 합동 공연이 펼쳐진다.

이 밖에 당일 경기 승리 시에는 전 관중에게 아산스파비스 이용권을 증정해 승리를 염원하는 팬들의 응원 열기를 높여 선수들에게 힘을 불어 넣는다.

OK저축은행이 수험생과 청소년들의 응원에 힘입어 연패를 끊고 분위기 반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OK저축은행과 한국전력의 홈경기 입장 시간은 24일(토) 낮 12시부터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