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방탄소년단, 북미·유럽 이어 일본 홀렸다…도쿄돔 10만 운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북미와 유럽에서의 열기를 일본으로 이어갔다.

방탄소년단은 13일과 14일 일본 도쿄돔에서 '러브 유어셀프 ~재팬 에디션~(LOVE YOURSELF ~JAPAN EDITION~)'을 열고 10만 관객을 만났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아이 니드 유(I NEED U)' '런(RUN)' 'DNA' 등 일본어 버전 노래는 물론 솔로 무대와 유닛 무대까지 30여 곡의 다채로운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환호와 호응을 이끌었다.

특히 이날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와 주간 싱글 차트를 휩쓸고 있는 '페이크 러브/에어플레인 파트.2(FAKE LOVE/Airplane pt.2)'의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 (Japanese Version)'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해 분위기를 더욱더 뜨겁게 달궜다.

일본 데뷔 후 처음으로 돔 투어를 연 방탄소년단은 "예전부터 돔 투어를 할 수 있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했었는데 이루어졌다. 여러분들이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 우리가 된 지금, 이 순간이 정말 행복하다. 여러분들 덕분에 가능한 것으로 생각한다.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달 북미와 유럽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방탄소년단은 일본 도쿄돔을 시작으로 11월 21일, 23일~24일 쿄세라돔 오사카, 2019년 1월 12일~13일 나고야돔, 2월 16일~17일 후쿠오카 야후오쿠!돔에서 돔 투어를 이어간다.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