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정재용·아이시어 선아 연결고리 '아재쇼'는? '노모쇼' 후속 19금 난무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정재용·아이시어 선아 연결고리 '아재쇼'는? '노모쇼' 후속 19금 난무

속보
트럼프 "그린란드 관련 대 유럽 관세 6월부터 25%…美 매입 때까지 부과"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그룹 DJ DOC 멤버 정재용(45)과 아이시어 출신 선아(26)의 결혼 소식이 들려온 와중, 두 사람의 연결고리가 된 프로그램 '아재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VIKI TV에서 제작한 19금(성인용) 게임쇼 콘텐츠 '아재쇼'는 성인 프로그램 '노모쇼'의 후속으로 지난 2016년 첫 방송됐다. 제목은 '아주 재미있는 쇼'의 약자다. 정재용을 비롯해 쿨 김성수, 전 농구선수 석주일, 탤런트 겸 가수 이종박 등이 MC로 출연했다. AV배우, 트로트 가수, 걸그룹, 레이싱모델 등의 여성 출연진들도 다수 출연했다. 그 외에 남자 게스트로는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동성이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아재쇼'는 몹시 수위 높은 19금 토크, 게임, 벌칙 수행 등을 진행해 이목을 끈 프로그램이다. 이 과정 중 남성 출연자들과 여성 출연자들이 몸을 비비거나, 우유를 몸에 흘리고, 신체부위의 사이즈를 측정하는 등 민망한 행위들이 그대로 방송된다. 이와 함께 성인 용품을 홍보하기도 한다.

지난 2016년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이하 방심위)는 '아재쇼'에 법정제재를 가하기도 했다. 출연자들이 신체부위와 성적행위에 대해 노골적으로 대화하거나 비속어 등을 사용하는 장면, 성인영화의 한 장면을 재연해 보거나 성행위를 연상시키는 게임을 하는 장면 등 지나치게 저속하고 자극적인 내용을 방송해 '경고'에 처해졌다.

한편 소속사 슈퍼잼레코드에 따르면 정재용은 12월 1일 서울 서초구 더리버사이드 호텔에서 2년간 교제한 연인 선아와 결혼한다. 선아는 2017년 시즌2 새로운 MC로 합류해 정재용과 인연을 쌓았다.

이호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