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디(대표 고광욱)는 지난 14일 충남 논산시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한국장수축구협회(회장 김길문) 주최 '제11회 논산시 장수축구 전국대회'를 공식 후원했다고 16일 밝혔다.
유디는 이번 대회에 참석한 1천500여명 어르신 및 가족의 치아 관리와 구강 질환 예방을 위한 구강관리용품 1천500여개를 후원했다.
2008년 협회 인가를 받아 설립된 장수축구협회는 노년층이 지속해서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관으로, 매년 정기적으로 축구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현재 전국 85개 축구단, 2천600여 명의 선수가 참여하고 있다.
고광욱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치아 건강을 지키고 건강한 삶을 누리실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유디치과와 함께 노년기의 건강하고 질 높은 삶을 위한 기틀을 다져주시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유디치과는 유디케어 캠페인 '실버 스마일 사업'의 일환으로 2010년부터 9년간 꾸준히 장수축구협회에 1만3천여개의 구강건강용품 후원을 비롯해 무료 구강검진 등 다양한 지원을 시행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장수축구협회와 업무협약을 맺어 협회에 소속된 전국 회원의 구강 건강 증진을 위해 치과 치료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