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영상]자이언티, 로맨틱 코미디 같은 '멋지게 인사하는 법'으로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윤경 기자 = 감성적인 가사와 개성 있는 목소리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자이언티(Zion.T)가 가을 감성을 담은 곡을 들고 15일 컴백했다.

자이언티는 서울 마포구 제일라아트홀에서 새 EP 앨범 'ZZZ' 쇼케이스를 열고 '멋지게 인사하는 법'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을 피처링한 레드벨벳 슬기는 이날 자이언티와 함께 무대를 꾸몄다. 다만 마이크가 나오지 않는 음향 사고로 슬기의 목소리가 제대로 전해지지는 않아 아쉬움을 남겼다.

무대를 마친 슬기는 "자이언티 선배 음원에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다. 좋은 인연이 되어서 앞으로도 많은 작업을 같이 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이 곡에 대해 자이언티는 "명절에 개봉할 법한 잘 만든 '로맨틱 코미디' 같은 곡"이라며 "쉽고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 같은 곡을 만들고 싶었다"고 소개했다.

타이틀곡 선정 이유에 대해선 "가장 듣기 편하고 귓가에 맴도는 곡이었다"고 말했다.

새 EP 앨범 'ZZZ' 안에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을 비롯해 '아이돌', 'My Luv', '말라깽이(feat. E SENS'), '어허', '잠꼬대(feat. 오혁)',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 '눈(feat. 이문세)'까지 총 8곡이 수록됐다.

뉴스1

가수 자이언티(Zion.T), 레드벨벳 슬기(오른쪽)가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제일라아트홀에서 열린 새 EP앨범 ‘ZZZ’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펼치고 있다. 2018.10.15/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v_v@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