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에이티즈 윤호-여상, ‘비주얼의 정석’ 콘셉트 포토+티저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예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정식 데뷔에 앞서 멤버 윤호와 여상의 개인 콘셉트 포토 및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3일과 14일 에이티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이티즈 윤호와 여상의 데뷔 앨범 'TREASURE EP.1 : All To Zero(트레저 에피소드 1 : 올 투 제로)' 개인 콘셉트 포토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세 번째 콘셉트 포토 주자로 나선 윤호는 감각적이면서도 캐주얼한 패션과 독특한 헤어 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에스닉하고 이국적인 분위기와 윤호의 비주얼이 어우러지며 매력을 배가시켰다.

또 다른 컷에서 윤호는 순백의 의상을 입고 사막에 서서 카메라를 지그시 응시해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이어 공개된 이미지 속 여상은 화려한 헤어스타일에 밝은 브라운 컬러의 트렌치코트를 걸치고 그윽한 눈빛으로 댄디한 매력을 뽐냈다. 함께 공개된 컷에서는 청명한 하늘 아래 레이어드 스타일의 화이트 패션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어 시선을 끌었다.

더불어 이국적인 배경이 내려다 보이는 절벽 위에서 에이티즈 깃발을 들고 걸어가는 듬직한 윤호와 비장한 표정으로 깃발을 어깨에 걸치고 있는 여상의 개인 티저 영상이 함께 공개돼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에이티즈는 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로 이뤄진 8인조 보이그룹으로, 'A TEEnager Z'에서 착안해 '10대들의 A to Z(모든 것)'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10대들이 열광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춘 팀을 지향하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데뷔 앨범을 발매하며, 같은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앨범 발매 기념 'ATEEZ Debut Showcase(에이티즈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할 계획이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