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굉장허네"...'낭군님', 시청률 공약 '으르렁' 댄스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이 시청률 10% 공약을 이행했다.

15일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극본 노지설, 연출 이종재) 측은 출연 배우인 도경수, 남지현, 김선호, 한소희, 이준혁, 김기두, 이민지, 정수교의 EXO(엑소) '으르렁' 댄스 영상을 네이버tv를 통해 공개했다.

앞서 주연 배우들은 첫 방송을 앞두고 "시청률이 10%가 넘는다면, 송주현 마을 사람들과 다 모여서 춤을 추자"는 공약 내세웠던 바. 지난 9일 시청률이 10%를 돌파하면서 이를 지키기 위해 '백일의 낭군님'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제가 어느 동작 중의 하나를 알려드리겠다"는 도경수의 제안에 따라 남지현, 김선호, 한소희, 이준혁, 김기두, 이민지, 정수교는 아이돌 그룹 EXO(엑소)의 '으르렁' 댄스에 도전했다.

이와 함께 배우들은 시청률 10%에 대해 감사 인사했다. 원득 역의 도경수는 "'백일의 낭군님'을 사랑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고 고개 숙였다. 홍심 역의 남지현도 "마지막까지 '백일의 낭군님' 많이 사랑해달라"고 당부했다.

제작진은 "시청률이 연일 상승세를 기록하면서 '백일의 낭군님'의 모든 배우들도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서 "앞으로 남은 6회 방송에도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tvN]

▶ 24시간 실시간 뉴스 생방송 보기

▶ 네이버 메인에서 YTN을 구독해주세요!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