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임정은, '야간개장' 통해 일상 공개…'프로 육아맘' 면모 뽐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배우 임정은이 SBS Plus 예능프로그램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 출연한다.

11일 임정은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임정은이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은 성유리, 서장훈, 붐, 나르샤가 셀럽의 밤 라이프를 관찰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트렌디한 요즘 밤 문화’를 살펴보고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서는 최근 영화와 예능 등을 종횡무진 활약하며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는 임정은의 일상이 최초 공개 된다.

이날 임정은은 두 남매를 능숙하게 케어하는 육아 스킬을 대 공개하며 프로 육아맘의 면모를 뽐냈다. 이어 딸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로 한 임정은은 유아용 뷰티&스파 공간이 마련된 키즈카페를 방문해 일일 공주 체험에 도전했다. 카페를 찾은 다른 엄마들과 자연스럽게 대화도 나누고 딸의 사진을 찍으며 리얼 주부의 모습을 보여주던 임정은은 딸을 지켜보던 도중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마다 빛나는 활약을 뽐냈던 임정은의 밤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매니지먼트 구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