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지난 시즌 나란히 4위와 5위였던 발렌시아와 비야레알은 이번 시즌 4경기를 치른 현재 하위권에 있다. 비야레알은 개막 후 승리를 찾지 못하다 비로소 지난 주 레가네스 원정에서 0-1 리그 첫 승리를 거뒀다.
비야레알은 세비야를 상대했던 또 다른 원정에서 무승부를 거뒀으나 오히려 레알소시에다드, 지로나를 상대했던 홈 경기 모두 잃었다. 이로서 비야레알은 현재 1승1무2패 승점 4점으로 14위에 있다.
비야레알이 지난 시즌 마지막 7경기에서 바르셀로나 제외하고 레알마드리드와 2-2 무승부 포함 무패였다는 사실과 비교하면 이번 시즌의 시작은 확실히 좋지 않다. 지난 4경기서 비야레알이 성공한 득점은 2점이었다.
한편 이번 더비 상대 발렌시아 역시 지난 4경기 중 2경기에서 무득점을 기록하며 현재 3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발렌시아는 개막전 AT마드리드를 상대로 1-1 무승부 이후 에스파뇰 원정에서 2-0으로 패하고 이후 레반테, 레알베티스와 2-2, 0-0으로 비겼다. 발렌시아는 주중 UCL 경기에서 유벤투스를 맞아 상대 호날두가 전반 29분 퇴장 당하는 기회에도 불구하고 이후 득점하지 못하고 2골을 허용하며 패했다.
지난 4경기에서 총 5골만 성공시킨 양팀이 만나는 이번 더비에서 많은 골이 나올 것이라는 예상은 어렵다. 지난 7번의 맞대결 역시 3골 이상 나왔던 경기는 단 1번 있었다. 이번 경기 역시 2골 이하의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양팀 각각 유로파와 챔스 경기를 치러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한 가운데 양팀 각각 1골 정도 득점하며 무승부 결과를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
[상대 전적 및 승률 제공 = 스포라이브 게임센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