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제2의 이강인 찾는다' 발렌시아 한국유망주 훈련캠프 개최

스포티비뉴스 이종현 기자
원문보기

'제2의 이강인 찾는다' 발렌시아 한국유망주 훈련캠프 개최

속보
홍명보 "유럽·남미 강호 피했지만 홈팀 멕시코 상대 부담"


[스포티비뉴스=이종현 기자] '발렌시아의 보물' 이강인(17)이 또 나오지 말라는 법은 없다. 기회는 주어졌고, 쟁취하면 된다.

이강인은 현재 한국에서 가장 주목받고, 스페인 발렌시아에서 공들여 키우는 선수다. 발렌시아는 이례적으로 지난 7월 유소년 팀 소속 이강인을 2022년까지 재계약하면서, 바이아웃으로 8000만 유로(약 1037억 원)를 책정했다.

2018-19시즌 발렌시아 B팀(2군, 메스타야)에서 경기를 뛸 이강인은 1군 팀에서 훈련한다. 이미 마르셀리노 가르시아 토랄 발렌시아 감독은 이강인을 2018-19시즌 1군 프리시즌에서 전 경기 출전시키며 그의 존재를 인지하고, 장차 "발렌시아의 미래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강인은 하루아침에 만들어지지 않았다. 발렌시아 유소년 팀에서 세계적인 선수들과 경쟁하면서 자신도 급성장했다. 이 기회가 한국 유소년 선수들에게도 주어진다.

프로 스포츠 선수 에이전트 전문 '리코스포츠에이전시'는 발렌시아와 계약해 7박 8일(10월 17~24일) 일정의 '발렌시아 트레이닝 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발렌시아 코치진 지도를 직접 받게 되는 이번 일정은 트레이닝 기간 중 뛰어난 실력은 보인 선수에겐 발렌시아 구단의 테스트 오퍼 기회가 제공된다.

무엇보다 이번 일정엔 이강인과 만남이 예정돼 있다. 일정 마지막 날 이강인과 함께 만나 발렌시아 유소년 팀에서 살아남은 그의 '뼈가 되고 살이 되는' 이야기도 엿들을 수 있다. 부가적으로 라리가 경기(1회)와 발렌시아 클럽하우스 투어, 발렌시아 도시 투어 기회가 주어진다. 발렌시아 유니폼 세트 및 고급 훈련 장비와 훈련 프로그램 이수확인서도 수여된다.



-대상: 유소년 축구선수 15명(선착순 마감)

-일정: 2018년 10월17일-10월24일 (7박8일)

-장소: 스페인 발렌시아CF 아카데미


-참가문의: ㈜리코스포츠에이전시 02-569-8850

**일정은 스페인 현지 기준으로 시차로 인해 한국시간 기준 도착일은 다를 수 있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선착순으로 모집 마감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