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어반자카파 조현아, 팬 초청 미니 라이브서 신곡 '고백' 첫 공개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어반자카파 조현아, 팬 초청 미니 라이브서 신곡 '고백' 첫 공개

서울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김현민 기자] 그룹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26일 팬 초청 미니 라이브를 개최한다.

23일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는 26일 저녁 5시 서울에서 팬 초청 미니 라이브를 개최해 신곡 '고백'의 첫 라이브를 선보인다.

24일 신곡 '고백'을 발표하는 조현아는 이번 팬 초청 미니 라이브에서 '고백'의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이 자리에는 깜짝 게스트도 출연할 예정이다. 8월 초 '직장인 힐링 라이브'를 테마로 한 미니 라이브를 진행한 바 있는 조현아는 멜로망스 김민석과 함께 선보인 '널 사랑하지 않아' 듀엣 버전이 관심받아 이번 팬 초청 미니 라이브의 깜짝 게스트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조현아는 첫 공개 라이브 무대에 이어 특별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그는 신곡 '고백'의 크레딧 티저를 통해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폭 넓은 음악적 역량을 드러내 뮤지션으로서의 행보를 보이고 있다.

그는 지난 ?4월 18일? 첫 번째 솔로 싱글 '그대 떠난 뒤'를 발표하면서 솔로활동을 시작한 후 4개월 만에 신곡 '고백'을 발매함으로써 음악 팬 뿐만 아니라 음악 관계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조현아는 실력파 혼성그룹 어반자카파의 메인보컬로 지난 2009년 '커피를 마시고'를 발표하며 데뷔했다. 조현아는 '혼자' '봄을 그리다' '코끝에 겨울' '?목요일 밤' 등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비, 수지, 에릭남 등의 가수과 협업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조현아의 두 번째 솔로 싱글 '고백'은 24일 저녁 6시? 발매된다.

김현민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