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개그맨 유재석, 조세호의 찰떡케미가 담긴 ‘유 퀴즈 온 더 블럭’ 포스터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16일 tvN 새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김민석, 이은경)의 메인 포스터와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9일(수) 밤 11시 첫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유재석과 조세호가 합을 맞춰 일상 속 숨어있는 퀴즈왕을 찾아다니는 유쾌한 길거리 퀴즈쇼. 평범한 사람들의 인생 무대인 길거리에서 태양을 조명 삼아 펼쳐지는 퀴즈쇼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제작진이 공개한 공식 포스터 2종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평범한 일상에 유재석 조세호가 유쾌한 서프라이즈를 선물한다는 콘셉트로 제작된 포스터에서는 ‘너는 풀어라 나는 쏠 테니’라는 카피를 유재석과 조세호가 직접 몸으로 표현하여 웃음을 자아낸다. 길거리에서 유재석이 내는 퀴즈를 모두 맞힌 시민에게는 바로 상금을 인출해 선물할 예정.
뿐만 아니라 이날 함께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에서는 조세호의 매력이 시선을 강탈한다. 조세호가 ‘유재석의 키링남’으로 등장해 웃음을 안기는 것. 과연 여러 프로그램에서 찰떡케미를 선보였던 이들이 과연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29일(수)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제공 | tvN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