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최지만, 좌완 상대 선발 제외...CWS전 벤치 대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美 로스앤젤레스) 김재호 특파원] 탬파베이 레이스의 최지만이 좌완을 상대로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최지만은 5일 오전 7시 10분(한국시간)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열리는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홈경기 선발 명단에서 빠졌다.

상대가 좌완 카를로스 로돈을 선발로 낸 결과다. 최지만은 이번 시즌 밀워키와 탬파베이에서 좌완 선발을 상대로 단 1타석만 소화했다. 좌완을 상대로는 7타수 1안타 3삼진을 기록중이다.

매일경제

최지만이 5일(한국시간) 경기는 벤치에서 시작한다. 사진=ⓒAFPBBNews = News1


탬파베이는 이날 케빈 키어마이어(중견수) 맷 더피(3루수) 제이크 바우어스(1루수) C.J. 크론(지명타자) 카를로스 고메즈(우익수) 조이 웬들(2루수) 윌리 아다메스(유격수) 말렉스 스미스(좌익수) 헤수스 수크레(포수)가 출전한다.

선발 투수는 12승 5패 평균자책점 2.27을 기록중인 블레이크 스넬이 나선다. 지난 7월 24일 어깨 피로 증세로 부상자 명단에 오른 그는 이날 복귀전을 갖는다.

한편, 탬파베이는 이날 경기를 앞두고 내야수 다니엘 로버트슨을 왼 엄지손가락 인대 염좌로 부상자 명단에 올리고 유틸리티 선수 브랜든 로웨를 콜업했다. greatnemo@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