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가전매장의 종착지"…이마트 전주점, 일렉트로마트 오픈

뉴스1
원문보기

"가전매장의 종착지"…이마트 전주점, 일렉트로마트 오픈

속보
과기정통부, '독자AI' 1개 정예팀 추가 공모 착수

드론 체험존, 피규어 전문존, 3D프린터존 구성으로 차별화



이마트 전주점 ‘일렉트로마트’에 마련된 피규어 전문존.(이마트 전주점 제공)2018.07.25./뉴스1 © News1

이마트 전주점 ‘일렉트로마트’에 마련된 피규어 전문존.(이마트 전주점 제공)2018.07.25./뉴스1 © News1


(전주=뉴스1) 박효익 기자 = 이마트 전주점이 27일 매장 2층에 일렉트로마트를 오픈한다.

일렉트로마트는 일반 가전매장에 없는 드론 체험존, 피규어 전문존, 3D프린터존 등의 컨텐츠로 차별화를 시도했다.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디지털가전의 경우 애플샵과 다이슨 매장이 입점하고 삼성, LG의 IT매장과 모바일 브랜드샵이 신규 오픈한다. 65~88인치의 프리미엄 및 초대형 TV 상품도 강화했다.

또 소형가전은 러빙홈, 테링턴하우스 등의 상품들을 모아 차별화 상품존을 구성했다.

완구매장은 구체관절인형, 베어브릭 등 트렌디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드론 체험존과 함께 RC카 전문 매장, 액션캠, 피규어 등이 남성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건담 전문매장이 전북지역 최초로 들어선다.


이마트 전주점 양도현 부점장은 “일렉트로마트는 기존 가전매장과는 차별화되는 압도적인 구색과 깊이, 몰입도를 제공하는 만큼 가전 구매를 고려하는 모든 고객이 꼭 방문해야 하는 가전매장의 종착지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연령층과 남녀 구분 없이 쇼핑하는 즐거움이 상상 그 이상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마트 전주점은 '일렉트로마트' 오픈을 기념해 각종 사은행사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다이슨 청소기와 대용량 에어프라이어(50대 한정), 닌텐도 스위치 본체(50대 한정)를 할인 판매하며, 일렉트로마트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일렉트로맨 뺏지를 증정한다.


또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일렉트로맨 구슬아이스크림,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일렉트로맨 보조배터리 또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whicks@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