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의 아리따움과 라네즈, 이니스프리가 요일별로 다른 품목을 선정해 할인 판매하는가하면 에디션 출시, 새 멤버십 런칭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이들 브랜드에서 전해온 관련 소식을 정리해봤다.
아리따움, 7일 동안 ‘7월의 럭키 프라이스 데이’ 진행
▲ 출처 : 아모레퍼시픽
또한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에서는 무더운 여름의 7월을 맞이해, 시원한 7일간의 할인 이벤트, ‘럭키 프라이스 데이’를 시작했다.
7월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럭키 프라이스 데이’는 1일차 스킨케어 데이부터 마지막 7일차 건강식품 데이까지 매일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뷰티 아이템을 할인, 무더위와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시원하고 재미있는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지난 9일 ‘한율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을 1일차 스킨케어 데이로 선보인데 이어, 2일차 메이크업 데이는 ‘아리따움 엔젤키스틴트’, 3일차 방향 데이는 ‘존바바토스아티산 향수’, 4일차 헤어 데이는 ‘미쟝센 퍼펙트 세럼’을 선정해 선보인다,
이어 5일차 바디 데이에는 ‘일리윤 히알루론 모이스춰 수분크림’, 6일차 미용도구 데이는 쿠션 퍼프 1+1 이벤트, 7일차 건강식품 데이는 ‘바이탈뷰티 슬림핏 라이트’ 등을 포함해 매일 4종의 각기 다른 아모레퍼시픽 뷰티 아이템을 할인한다.
더불어 2일차에는 쿠션 전 품목 50% 할인을 진행, 럭키 프라이스 데이 기간 동안 스킨케어 베스트 상품인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크림’, ‘아이오페 UV쉴드 선 프로텍터’,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와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모이스춰 에센스’, ‘워터뱅크 젤크림’, ‘한율 어린쑥 수분 진정크림’ 등 30% 할인 혜택과 함께 선케어, 헤어, 바디 상품 등을 추가 할인한다.
아리따움 7월의 ‘럭키 프라이스 데이’는 전국 매장과 아리따움 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내가 쌓은 씨드로 혜택을...이니스프리, New 씨드멤버십 런칭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완전히 새로워진 고객 멤버십 제도인 씨드멤버십 제도를 지난 1일부터 새롭게 시행에 들어갔다.
이는 다양한 등급 산정 기준을 가지고 구간별 다양한 혜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돼, 기존에 비해 고객들이 더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밀레니얼 세대 맞춤 멤버십 제도다.
씨드멤버십 제도의 핵심인 ‘씨드’는 1만원 구매 시 마다 1개씩 적립되는데, 구매 뿐 아니라 앱 다운로드, 단골매장 등록, 구매 후기 작성 등의 비구매 활동을 통해서도 적립할 수 있다.
또한 특정 기간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씨드를 추가 적립 가능하며, 7월에는 수퍼 화산송이 2X 제품을 구매하면 씨드를 1개로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니스프리의 씨드멤버십 제도는 3가지 단계로 운영될 예정이다. 가입 시 웰컴 단계로 시작, 씨드를 10개 적립하면 그린 등급, 추가 씨드 20개 적립 시 가장 상위 단계인 그린 프라임 등급으로 승급된다.
기존 멤버십 고객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본인의 새로운 씨드멤버십 등급을 확인할 수 있다.
등급별 주요 혜택으로 웰컴 등급에겐 가입 후 바로 5천원 할인 쿠폰 및 씨드 1개가 증정되며 그린 등급부터는 일정 개수의 씨드를 모으면 할인 혜택, 제품 교환, 제휴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씨드쿠폰을 받을 수 있다.(그린등급 : 씨드 7개당 씨드쿠폰 1장, 그린 프라임 등급 : 씨드 6개당 씨드 쿠폰 1장)
기존 그린데이 할인 혜택도 등급별로 변경될 예정으로 가장 상위 등급인 그린 프라임의 경우, 최대 30%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그린 프라임 등급에게는 연2회 프라임 키트 수령, 생일 40% 할인 혜택, 분기별 1회씩 신제품을 먼저 써볼 수 있는 신제품 체험단 기회 등 기존에는 누리지 못했던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완전히 새로워진 씨드멤버십 제도를 고객들이 더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씨드멤버십 제도를 소개 해주는 웹툰 제작 뿐 아니라, 씨드멤버십 제도 론칭을 맞아 ‘씨드 프리퀀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유미의 세포들과 함께 하는 ‘씨드 프리퀀시 이벤트’는 씨드 7개를 모으면 유미의 세포들 비치 타올을 받을 수 있는 내용이다.
라네즈 ‘Sparkle My Way’ 브랜드 캠페인 진행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Sparkle My Way’로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하고, 그 일환으로 비주얼 아티스트 김건주 작가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먼저 ‘Sparkle My Way’는 자신만의 방식대로 삶을 이끄는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라네즈가 제안하는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다.
라네즈는 밀레니얼들이 자신만의 색깔을 찾아가는 여정이 즐겁고 더욱 빛나기를 바라며, 브랜드 캠페인의 시작으로 라네즈 모델 배우 이성경과 ‘Sparkle My Way’의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아울러 캠페인의 일환으로 각자의 개성과 다양성을 중요한 가치로 생각하는 비주얼 아티스트 김건주 작가와 리미티드 에디션도 선보였다.
김건주 작가는 위트 있는 주제와 메시지를 드로잉과 패턴에 담아 실크스크린과 라이브 페인팅, 전시 등을 통해 전달하며 ‘Gunjoo Studio’를 운영 중이다.
김건주 작가는 라네즈와의 인터뷰 영상을 통해 디자인에 가장 나 다울 때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나는 내면의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라네즈 베스트 셀러 5종인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 ‘프레시카밍 밸런싱 토너’, ‘프레시카밍 퀵 모닝 마스크’, ‘스테인드 글라스틱’, ‘레이어링 커버 쿠션’에 김건주 작가만의 감성을 담은 스페셜 패키지로 출시됐다.
[민혜정 기자 ebiz1@itnews.or.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