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내추럴한 남성美"…전진, 첫 단독 화보집 2차 티징 이미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전진이 첫 번째 단독 화보집을 발간한다.

전진의 소속사 CI ENT 측이 16일 공식 SNS를 통해 전진의 첫 번째 단독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 - SUMMER’ 발간을 예고하는 2차 티징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전진의 첫 번째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 - SUMMER’는 여름과 여행 컨셉을 담은 화보로 각각의 다른 매력이 담긴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하였으며 화보의 특별함을 더해줄 싱글 음원 1곡이 추가될 것으로 알려져 발간 전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 전진은 훈훈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 가운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무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그의 모습은 내추럴하면서도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사진에서 전진은 여유가 느껴지는 포즈와 함께 남성미가 물씬 풍긴 모습으로 또 다른 매력을 드러내고 있으며 전진만이 갖고 있는 특유의 강렬한 에너지와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곧 발간될 화보집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에 소속사 CI ENT 측은 “전진의 첫 번째 화보집 2차 티징 이미지가 공개됐다. 화보 컨셉 여름과 여행에 맞게 휴식 같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전진만의 매력을 담아내고자 했다. 지금까지 보여준 전진의 분위기와는 또 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으니 화보집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전진의 첫 번째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 - SUMMER’는 지난 11일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28일 발간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