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심영은♥박원빈 결혼, "플래너 없이 씩씩하게 준비 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배우 심영은과 박원빈이 오는 11월 결혼한다. /심영은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심영은♥박원빈, 오는 11월 17일 결혼

[더팩트|권혁기 기자] 배우 심영은(31)과 박원빈(38)이 오는 11월 결혼한다.

지난 14일 심영은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박원빈과 찍은 웨딩 화보를 공개, 결혼 사실을 알렸다. 박원빈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심영은과 결혼 소식을 밝혔다.

더팩트

박원빈은 심영은과 찍은 웨딩 화보 사진을 공개, 결혼 예정 사실을 밝혔다. /박원빈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심영은은 "D-156. 플래너 없이도 씩씩하게 쿨하게 준비하고 있다! 열심히 잘해보자 남자야"라고 올렸고, 박원빈은 "전쟁의시작인가? 평화의 단결인가? #웨딩#결혼#유부초밥준비중#피로도가유격훈련뛰고행군하고복귀한느낌#심영은#니가고생이제일많았다#사진#박주리#한가람#파시노#우천용원장#세희#지린#예림#영채#일남#재영#준현#지나#도와준어린이들#상명대#연극#cc"라고 속마음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했다.

글과 함께 공개된 심영은-박원빈 예비부부의 결혼 전 웨딩 화보를 살펴보면 한 폭의 그림과 같다. 흑백사진으로 뽑아낸 사진에서 심영은과 박원빈은 서로를 애틋하게 바라보고 있다. 벽면 사이로 비치는 햇빛이 사진을 완성시킨다.

더팩트

과거 영화 '고고70'에 함께 출연한 바 있는 심영은과 박원빈은 6년 열애 끝에 결혼하게 됐다. /심영은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자연스러움이 눈길을 끈다. 검은색 턱시도를 입은 박원빈과 백색 드레스를 입은 심영은은 무심한듯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심영은이 든 부케가 웨딩화보임을 알려준다. 다른 사진은 박원빈이 심영은을 뒤에서 살짝 안고 있다.

한편 박원빈과 심영은은 지난 2008년 영화 '고고70'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대중문화이슈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