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5 (화)

[★SHOT!] 이정재, 슈트 입고 아이스버킷 동참.."기부할게요" 자필편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배우 이정재가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뜻을 함께했다.

15일, 이정재는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공식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배우 이정재입니다. 2018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기부로 함께하겠습니다"라는 메시지를 적었다.

이어 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 병원 건립을 응원하며 많은 분들이 함께 캠페인에 동참하셔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적힌 자필 메시지를 들고 사진을 찍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2014년 미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퍼진 아이스버킷챌린지는 루게릭병(근위축성 측색 경화증·ALS) 환자들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기부금을 모으기 위해 진행되는 이벤트다.

SNS에 얼음물을 뒤집어쓴 사람이 바통을 이어 받을 세 명을 지목한 후 24시간 안에 기부금을 기부하거나 얼음물 뒤집어쓰기를 선택하라고 말하는 영상을 올리면 된다.

지난달 29일 지누션 멤버 션을 시작으로 박보검, 여진구, 정우성, 곽동연, 이시언, 박나래, 한혜진, 전현무, 김소현, 엘, 고아라, 강다니엘, 아이유, 김소현, 박하선, 장윤정, 이대휘, 버즈 신준기, 잔나비 최정훈, 멜로망스 김민석, 새소년 황소윤, 아이콘, 박슬기, 양미라, 정승환, 서현, 수영, 사무엘, 김하온, 비와이, 김수안, 소유진 등 수많은 스타들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