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비주얼도 마음도 훈훈"…핫샷·유앤비 고호정,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심언경기자]

헤럴드경제

사진=고호정 SNS


핫샷(HOTSHOT) 멤버이자 최근 유앤비(UNB)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고호정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고호정은 1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고호정은 “안녕하세요. 고호정입니다. 빅플로 렉스군의 지목으로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하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승일희망재단에서 국내 최초로 루게릭 환우 분들을 위한 요양 병원을 건립한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의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리며 얼음물도 맞고 기부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루게릭 환우들에 대한 관심과 응원도 잊지 않았다.

지난 5월 29일 션을 시작으로 이뤄진 2018 아이스버킷챌린지는 루게릭병 환자들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키고, 루게릭 요양 병원 건립을 위한 기부금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수많은 스타들이 참여하고 있다.

한편 지난 9일 태국 방콕에서 ‘UNB 1st FANMEETING IN BANGKOK : YOU&ME’ 첫 팬미팅을 성공리에 마친 유앤비(UNB)는 오는 28일 새 타이틀곡 ‘BLACKHEART’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