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미스맥심 톱16 양긍정, '단아하고 섹시한 여성이랍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미스맥심 콘테스트 참가자 양긍정이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TOP16에 합류했다.

남성잡지 맥심(MAXIM)은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참가자 양긍정의 1라운드 미공개 화보를 공개했다.

많은 화제 속에 진행 중인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예년과는 달리 TOP24로 시작, 1라운드부터 치열한 투표 경쟁이 벌어졌다. 양긍정은 올해 콘테스트 1라운드 투표에서 14위의 성적으로 TOP16에 합류했다.

양긍정은 “맥심은 남성잡지의 원조이자 대체 불가능한 잡지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맥심의 모델이 되고 싶었다”라고 지원동기를 밝혔다. 이어 그녀는 “단아함 속의 섹시함을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만약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한다면 덩실덩실 춤을 추겠다”라고 다소 엉뚱한 우승 공약을 내걸어 현장 스태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2018년 미스맥심 콘테스트 16강 진출자는 이아윤, 수아, 박청아, 신이지, 보라, 안소영, 김태정, 김주연, 김사랑, 장유림, 한수희, 이희진, 정사랑, 양긍정, 주은, 안숙영이다.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매년 열리는 남성 잡지 맥심(MAXIM KOREA)에서 모델 데뷔의 기회를 잡는 콘테스트다. 온라인 예선 통과 시 맥심 한국판 정규 월호 화보 촬영을 할 수 있으며 우승 시 2018년 맥심 정규 월호 표지 모델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