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Y이슈] "이제는 여보"…김국진♥강수지, 설렘 가득 신혼부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부가 된 김국진 강수지의 결혼사진이 최초 공개됐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할머니네 똥강아지'에서는 MC 김국진 강수지 부부의 결혼사진 공개와 더불어 세 조손커플의 리얼한 일상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23일 부부의 연을 맺은 김국진 강수지는 녹화일 기준, 이제 막 1일 차가 된 신혼부부. 두 사람이 등장하자 양세형, 장영란은 축하 노래를 부르며 진심으로 결혼을 축하했다.

이어 방송 최초로 두 사람의 결혼식 사진도 공개됐다. 특별한 예식 없이 양가 가족들이 모여 식사를 하는 것으로 결혼식을 대신한 김국진 강수지는 오색의 장미가 만발한 야외 식당에서 수줍은 웃음으로 설렘을 드러냈다.

흰색 레이스 원피스에 부케를 든 강수지와 나비넥타이, 턱시도로 한껏 멋을 내고 부케와 같은 부토니아를 꽂은 김국진의 모습에서 기쁨이 가득한 결혼식 현장을 짐작하게 했다.

김국진은 "지금까지 여자친구였는데 어제 3시부터 부부가 됐다"며 웃음을 보였다. 이에 양세형, 장영란은 "결혼했으니 여보라고 한 번만 불러달라"고 요청했고, 머뭇거리던 강수지는 "여보! 오늘 녹화 잘합시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한편 대국민 조손 공감 프로그램 ‘'할머니네 똥강아지'는 김영옥×김선우, 남능미×권희도, 안옥자×이로운 등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세 조손 커플과 함께 매주 목요일 저녁 시청자를 찾아간다.

YTN Star 김아연 기자 (withaykim@ytnplus.co.kr)
[사진출처 = MBC '할머니네 똥강아지' 영상 캡처]

▶ 실시간 뉴스 보기
▶오늘 나의 운세는?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