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뉴이스트 W, 컴백 포토 추가 공개 '강렬+시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뉴이스트 W가 컴백 예열에 나섰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5일 뉴이스트 W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후, 유(WHO, YOU’의 두 번째 개인 오피셜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뉴이스트 W는 다양한 무드가 느껴지는 공간에서 각기 다른 멤버들의 매력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몽환적이면서도 시크한 분위기까지 담아 내는 등 한층 성숙해진 멤버들의 느낌을 발산해 이목을 모은다.

오는 25일 새 앨범 ‘후, 유(WHO, YOU’를 발매하며 약 8개월 만의 전격 컴백을 확정 지은 뉴이스트 W는 지난 11일부터 ‘프롤로그 클립(Prologue Clip)’, 트랙리스트, 오피셜 포토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이번 타이틀곡 ‘데자부(Dejavu)’는 뉴이스트 W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시도하는 라틴 팝 장르의 곡이다. 또한 멤버 JR과 백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앨범 완성도를 높여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후, 유(WHO, YOU’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